2017년 12월 13일 수요일

에릭남 우울증 코수술 이상형 복근


가수 에릭남이 과거 우울증을 고백했네요!





과거에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아버지와 나'에서 에릭남은 "아버지가 정말 열심히 사신다"라며 "30년 전에 미국으로 가셨을 때 얼마나 큰 용기가 필요했을까 생각한다"고 운을 뗐습니다.

이어 "연예계도 가수도 그만두고 돌아가고 싶었다. 우울증도 오고"라며 "그만두고 싶다고 아버지께 울면서 말했었다. 그런데 이렇게까지 열심히 살고 계신데 제가 그럴 수가 없었다"고 아버지에 대한 진한 믿음을 전했네용!

댓글 없음:

댓글 쓰기